청주에 사는 이씨는 깊게 숙면을 취한지 오래되어 아침 출근 시, 피로감과 무력감이 이루 말할 수 없었다. 뿐만 아니라, 항상 예민한 상태로 업무에 임해 일도 잘 안풀리게 되고, 체중까지 늘어나기 시작했다.

이를 해결하고자 병원을 찾은 이씨는, 처방받은 수면제도 복용해보고 깊은 잠을 자게 해준다는 민간요법도 수시로 해봤지만, 효과가 전혀 없었으며, 오히려 수면제 부작용으로 인해 잦은 두통과 우울증까지 얻게되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다.

그러던 중,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알게된 '이것'으로 인해 이씨의 생활이 360도 바뀌게 되었다.

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이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이씨는, 처음에는 효과가 미미한 듯 보였지만, 한달이상 꾸준히 복용 시, 꿈도 꾸지 않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상쾌하게 기상하는 날이 점점 증가하기 시작했으며, 아침운동까지 나갈정도로 상쾌함과 활기를 되찾게 되었다.

위 사례와 같이 수면은 낮 동안 왕성하게 활동한 신체와 정신이 쉴 수 있는 시간으로 잠을 잘 자야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해지는데,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급격한 감정 변화, 식욕 증가, 반사운동과 균형감각의 불안정, 집중력 저하, 체력 저하, 무기력, 두통 등을 시작으로 면역력 저하, 비만, 노화, 당뇨, 치매, 우울증, 고혈압 등 심각한 질병까지 유발한다.

하여 최근 이를 간단히 해결해 줄 "자미금·원"이 떠오르며, 뇌 건강에 위험을 줄 수 있는 약물이 아닌 천연수면제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천연물정신건강연구원 홍석산 박사 연구팀이 개발한 자미금·원에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 및 노르에피네프린의 재흡수 억제기능을 갖는 효모 추출물의 특허성분이 함유되어있고, 스트레스 이완에 68%의 효과를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천연 수면제로 불리우는 감태와 매실, 산조인, 메밀, 브로콜린, 단삼, 키위 등 수면 개선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사용, 부작용과 독성물질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출시 한달만에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자미금·원 관계자는 “잠이 보약이라는 옛말도 있듯이 잠을 잘 자는 것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며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자미금·원이 해답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미금·원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늘부터 단 일주일간 구매 고객에 한하여 무료증정 30일 2+1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불면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상담문의 : 1544-9161(http://www.zionbio.co.kr)

이름
연락처
성별
나이
문의
※ 본 정보는 상담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상담 후 바로 폐기됩니다.
개인정보취급동의[방침보기]